A/S 접수 시 확인하셔야 하는 사항

* 택배 서비스 처리시 소요시간은 발송/수령까지 약3~5일 소요되며, 상품에 따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* 구매 내역서나 영수증이 없는 경우 제품 S/N나 제조일자 기준으로 처리됩니다.

* 제품 접수 시 S/N(시리얼번호)가 훼손 되지 않아야 하며, 훼손되었다면 구매 내역서를 동봉하여야 합니다.

※ S/N 번호가 훼손되고 구매 내역서가 동봉되지 않은 경우 유/무상 서비스가 불가합니다.

* 택배 처리시 착불은 CJ 대한통운 택배로만 처리되며, 예고 없이 타사 택배 착불로 보내신 경우는 반송 또는 별도의 요금이 추가 청구됩니다.

* 초기불량 접수 시 구매내역서나 영수증을 반드시 동봉하여 주십시오

※ 세금계산서, 현금영수증, 카드결재 내역은 인정되나, 간이 영수증은 인정 되지 않습니다.

* 제품 작동에 이상이 없는 상태에서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적 특수한 호환성 문제로 야기된 증상은 제품불량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. 이때는 해당 소프트웨어나 하드웨어 제조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* 서비스 접수 후 연락이 되지 않거나, 서비스 센터로 연락이 없는 제품은 최장 3개월간 보관되며, 이후에는 임의 폐기 처분이 이루어 집니다. ( ※ 폐기된 피해보상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)

* 서비스 센터는 서비스만을 진행하고 있으며,  구매 상품의 환불은 처리하지 하지 않습니다.

* 상품 사용에 지장이 있거나 불편함이 있어 청약 철회가 필요한 경우 구매처를 통해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.

무상 서비스 처리 규정

무상기간

각 제품별로 정해진 서비스 보증기간(무상보증)으로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

무상서비스 대상

정상적 작동이 되지 않는 경우 (인식불가, 기능상 고장, 연결의 불안정 등)

※ 단, 소모성 부속품의 경우 보증기간 이내에도 유상처리가 됩니다.

상품 교환서비스

무상기간 중 발생된 간단 수리를 넘어 교환으로 진행되는 경우 상품교환이 이루어집니다.

단, 동종 제품이 품절 혹은 단종된 경우 동급 모델로 교체 될 수 있습니다.

무상 서비스불가

– 구매영수증, 제품보증서가 없는 경우
– 기능적 결함이 아닌 외형적 결함인 경우
* 사용상의 부주의(개조,분해,낙하,충격,침수,무리한동작에 의한 파손 등)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
* 사용전원의 이상 및 연결 접속 기기불량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
* 당사 정식수입품이 아닌 병행및 해외구매한 제품인 경우
* 사용 중 정상적으로 마모되는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
(키캡,작동버튼부,케이블,마이크등 소모부품은 3개월이내 가능)
* 제품의 외관구성품및 핵심 부품의 파손.(본체프레임및 외관장식부품)
* 소비자 과실로 인한 안전사고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유상 서비스 처리 규정

유상처리란

각 제품별로 정해진 서비스 보증기간이 만료 되었고, 침수, 파손 등 고객 과실인 경우를 말합니다.

※ 천재지변 등의 자연현상, 전기적 충격, 외부의 영향으로 발생된 사례도 유상으로 처리됩니다

서비스 처리

보증기간 만료 후 유상 서비스 교환된 상품은 「출고 후 1개월의 보증기간」을 가지며, 이후 추가 발생시 동일한 유상 서비스 비용으로 처리됩니다.

유상 서비스불가

「전상품 해당」  보증기간 만료 후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는 더 이상의 서비스 지원이 불가 합니다.

– 구매영수증, 제품보증서가 없는 경우
– 기능적 결함이 아닌 외형적 결함인 경우
* 사용상의 부주의(개조,분해,낙하,충격,침수,무리한동작에 의한 파손 등)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
* 사용전원의 이상 및 연결 접속 기기불량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
* 당사 정식수입품이 아닌 병행및 해외구매한 제품인 경우
* 사용 중 정상적으로 마모되는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
(키캡,작동버튼부,케이블,마이크등 소모부품은 3개월이내 가능)
* 제품의 외관구성품및 핵심 부품의 파손.(본체프레임및 외관장식부품)

* 부품 재고가 없거나 단종인 경우

택배를 이용한 서비스

주소 : 서울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9 (신계동 17) 2층

전화번호 : 070-4244-5672

– 구매 후 30일 이내 불량 발생시 CJ대한통운을 통해 택배비 왕복부담으로 진행됩니다.

※ 단, 30일 이내라도 침수, 파손, 과실 등의 서비스 시 고객 전액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

– 구매 후 30일 이후부터 보증기간 이내(1년) 고객 선불발송, 당사 선불발송으로 처리됩니다.

– A/S보내주신 제품 확인결과 이상이 없을 시 왕복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

– 택배를 이용시 포장상태 불량으로 인한 파손은 품질보증기간을 불문하고 수리비청구 및 서비스불가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사오니 제품포장에 신경써주시기 바랍니다.